에어팟맥스 스펙 한번 알아볼까요?

8일 애플이 에어 팟 맥스 공개했습니다.

에어 팟 3세대 출시의 소문이 무색할 만큼.

(출시 예정 모델 사진도 유출됬었는데...)

 

정말 아무도 생각 못한 노캔 헤드폰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제까지 애플에서 낸적없는 디자인.

한번 알아볼까요?

 

출처. 애플공홈

아? 

디자인 아름답네요?

생각이상으로 모던하게 예쁩니다.

네.. 전 찐 덕후는 아니지만 마음은 덕후예요.

 

에어 팟 맥스는 애플 특유의 단순하고

절제한 아름다움을 정체성으로 하는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하였습니다.

특히 메인이 내세운 실버 컬러는 독보적이네요.

 

헤드폰 부분도 부드럽고 간결한 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

헤드폰은 메모리폼이고 외관은 스테인리스 소재입니다.

외관에 사과 하나는 박힐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에어 팟 맥스는 음향이 여러 방향으로

소리가 나오는 것처럼 음향을 배치하여

위치 추적 기능과 결합해 마치 영화관처럼

입체감 넘치도록 음향을 체험하는

공간 음향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 에어 팟 프로에 탑재된 노이즈 캔슬링도

탑재되었다고 하네요.

 

출처. 애플공홈

머리 정수리를 덮는 헤더 부분 보이시나요?

놀랍게도 니트 매쉬 소재입니다.

땀이 많이 차는 헤드폰의 특성을 염두에 둔 소재인 거 같네요.

또한, 가볍기 때문에 전체 헤드폰의 무게를 분산시켜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주고 무엇보다

아무래도 보관에 용이하겠네요.

바래지거나 까지거나 할 걱정도 없이요.

 

혹시 저렴해 보이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출시 후에 한번 직접 봐야 알 거 같습니다 ^^;

 

헤드폰의 쿠션은 음향학적 공법으로 설계된

메모리폼으로 외부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준다고 합니다.

메모리폼은 소모품으로 따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여러 가지 컬러의 폼이 나와있어서,

컬러를 다르게 조합해도 또 다른 디자인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또다른 특징은,

지치지 않는 배터리!라고 합니다.

배터리 성능은 노이즈 캔슬링·공간 음향을

활성화한 상태에서도 최대 20시간까지

쓸 수 있다고 합니다.

역시 크기가 커서 그런 걸까요? 

 

 

 

 

애플은 참 디자인을 잘 뽑는 거 같습니다.

케이스의 디자인도 애플스럽게 이쁘네요.

 

각오하셨겠지만, 가격은 71만 9천 원입니다.

놀랍게도 케이스는 제공이라고 합니다!

이 가격에 당연한 건가? ㅎ..

 

이미 헤드폰으로 독보적인 보스와 소니의 가격대가

40만~50만 원대인걸 생각하면,

이번에도 애플 덕후들이 쉽게 구매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닐까 라는 생각도 드네요.

 

헤드폰 색상은

그레이·실버·스카이 블루·그린·핑크 등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메인에 나온 컬러는 실버 컬러입니다 :)

 

 

 


오늘은 8일 출시된,

에어 팟 맥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미국 등 일부 국가에선

에어 팟 맥스의

아직 한국은 추후에 출시될 예정이라

조금 기다려야 할거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