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항공권 6월 특가행사 알아보기

기온이 점점 올라가면서 휴양지로 떠나고 싶은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으로 일상으로의 복귀가 기대되는 요즘, 저비용항공사 및 여행사에서 제주도 항공권에 대한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아직은 해외여행은 무리인 만큼 제주도 항공권 구하는 것이 점점 치열 해 질 거 같습니다. 할인행사 내용 잘 살펴보셔서 득템 하시길 기원합니다.

제주도항공권 6월 특가행사
제주도항공권 6월 특가행사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취항 15주년을 기념 6/7 ~ 6/9까지 6월 출발 국내선 항공권을 편임 9,700원부터 판매한다고 합니다. 또한 이달 10일부터 30일까지 탑승하는 지방 노선 예약 시에는 최대 3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은 오는 13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리프레시 포인트 1500포인트를 증정합니다. 또한, 앞뒤 좌석 간격을 넓힌 '비즈니스 라이트 항공권' 구매고객에게도 1만 5000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제주도항공권 6월 특가행사
제주도항공권 6월 특가행사

 

티웨이항공

제주도항공권 6월 특가행사
제주도항공권 6월 특가행사

티웨이항공도 이달 말까지 신용카드사와 연계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행사 기간은 8월 말까지 운항하는 국내선 항공권 예약 시 행사카드를 사용해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합니다. 또한 6월 국내선 제주도 항공편을 왕복으로 예약하면 5~15% 할인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웹투어

제주도항공권 6월 특가행사
제주도항공권 6월 특가행사

웹투어는 제주도 항공권 4,900원 특가 이벤트를 오는 8일 화요일 10시에 오픈합니다. 이번 특가 항공권은 여름휴가철인 6월, 7월 김포-제주 출발편이어서 휴가철에 사용이 가능하며, 특가 항공권은 선착순 200명에 한한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은 서두르셔야 하겠습니다. 신규회원 가입 시 적립받은 투어캐시 2천 원을 사용하면 2,900원에 제주도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선착 순인 만큼 미리 회원가입을 해두셨다가 10시 선착순에 맞춰서 예약하셔야 성공률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제주도 항공권 외 국내 항공권 1만 원대, 위 호텔 제주 숙박권 세일, 1만 원 주유권 증정, 카멜리아 힐 및 수목원 테마파크 입장권 등의 혜택도 제공됩니다. 

 

제주도항공권 6월 특가행사
제주도항공권 6월 특가행사

 

참고 자료

 

연돈 다녀온 후기 / 제주도 연돈 예약방법 팁 공유

제주도 여행 필수코스가 되어버린 제주도 연돈을 다녀왔습니다. 연돈을 먹기 위해서 이전에는 연돈 매장 앞에서 밤샘 줄 서기, 텐트족등 많은 이슈를 낳던곳이었는데, 최근 원격 줄 서기 앱 테

sunworld1.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